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022) 영화 다시보기

외국영화 다시보기

외국영화 다시보기 - 매일매일 최신업데이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022) 영화 다시보기

M 최고관리자 23 126614

최신 외국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액션/SF,2022) 영화 다시보기 리뷰 줄거리


지금껏 본 적 없는 마블의 극한 상상력!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난다

끝없이 균열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며
 오랜 동료들, 그리고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 속, 그는 예상치 못한 극한의 적과 맞서 싸워야만 하는데….

※아래 링크중 원하시는 링크를 클릭 하세요


1. 링크버튼을 클릭하면 새창이 뜹니다. 새창에서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광고창이 뜨는데 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6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2.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3. Mixdrop 다운로드 (모바일은 안드로이드만 가능) 

PC:영상이 실행된후 마우스 우클릭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모바일:영상이 실행된 후 꾸욱 눌러서 동영상 다운로드 클릭

23 Comments     4.3 / 18
  11 캔디가수  
드디어 기다렸던 고화질을 보게 되내요~~

운영자님 너무 감사해요~~덕분에 잘볼게요~~~~~~~

미드 오비완도좀 올려주세요,.....
43 외로운독수리  
전 도무지 무슨 내용인지.......
그냥 저는 영구와땡칠이 봐야할 나이인갑네요
쪼우니깐님...? 성룡 나오는거요 오복성 부탁드립니다 임청하님두 나오시는
50 쪼으니까  
안녕하세요
제 권한 밖이지만 일단 참고 하겠습니다 *^^*

***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43 외로운독수리  
언제나 고맙고 감사합니다
만수무강 하소서 아멘

Congratulation! You win the 30 Lucky Point!

50 basilio  
저도 오비완를 기다리고 있는중이네요 ㅎㅎㅎ
11 캔디가수  
운영자님 더빙판도 나왔던데 같이 올려주세요~~~~~~~

부탁드려요~~~~~더빙판!!

Congratulation! You win the 12 Lucky Point!

  50 basilio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아주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50 루다  
남은 어벤져스중 최강자중 하나인데 ..... 이런식으로 전개 되는군요 ㅋ
혹시나 더 고화질을 원한다면 토렌토 다운로드를 .... .......^^
암튼 간만에 본 재미있는 어벤져스 시리즈 인듯
잘 봤습니다 ^^
  44 깨진요강  
아날로그버스 이용자의 멀티버스 멀미!!
요란하고 단조롭게 번쩍대는 불꽃놀이만 보다가 하차했다
  35 마동  
운영자님 감사 합니다.
항상  고맙게 생각 하고  있으며  당신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27 짤필  
멀티버스, 니 사는 세상이 쵝오라는 메세지..한쿡의 관광버스를 결코 능가할수 없는...

Congratulation! You win the 39 Lucky Point!

  8 Moonwatcher  
1편이 더 재밌었네요. 잘 감상했습니다.
  33 드라공  
미쿡 영화는 갈수록 참 재미있네요!!
잘 봤어요...
  50 다졍  
마블영화 성애자라 재밋는데ㅠ
완다비젼 먼저보면 완다행동에 이유를 좀 아실꺼예요
  42 삼성오신  
오랜만에 잼나게 보앗내용
제점수는 약간 모자란 4점 쾅쾅 !!ㅋㅋ
  7 힘든이름짓기  
보기도 전에 주위에서 혹평이 많아 걱정했는데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22 단추  
올슨 언니 예뻐요~  ㅎㅎㅎㅎ 즐감했어용
  34 크라바트  
오우야.. 몰입을 방해하는 요소가 꽤 되네요?
뭐랄까? 설정과 액션 연출 사이에서 오는 괴리가 너무 크게 느껴져서 오히려 방해를 하는 느낌이랄까요?
솔직히 히어로 무비 중 하위권 같습니다. 제 점수는 별 3개입니다.
  26 사사삵  
골든하베스트 황금트리오... 성룔 홍금보 원표의 영화들 올려주시면 장마가 후딱 지나갈거에요 ㅎㅎ
  M 최고관리자  
광고 없는 정식버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43 라고니  
와우~ 정말 고맙습니다
관리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잼있게 잘보겠습니다
  50 쵸코  
당최 뭔 내용인지 이해가 안가는....
늙으면 죽어야지 ㅠㅠ
그냥 막 싸우는 장면은 볼만 했네요~^^
  11 문나이트  
마블 세계관과 셈레이미 세계관이 합쳐지니 이런 시너지 효과가 나네요ㅋㅋㅋ 초반부터 다크맨이 떠오르면서 이블데드 아제가 방울피자 팔다 쿠키영상의 대미를 장식할때 까지 어느순간 하나 재미없던 부분이 없엤네요 ㅋㅋㅋ 꼼꼼하게 웃으며 만족했던 영화였습니다 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 Lucky Point!

한국영화월간TOP10


외국영화월간TOP10


한국영화최신댓글


외국영화최신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